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, 웹이즈프리

HOME > etc

[클래시오브클랜] 미니언 벌룬 라바하운드 조합 추천 공략 및 동영상

Last Modified : 2019-07-21 / Created : 2014-12-18
3,319
View Count


안녕하세요! 최신 유투브 영상을(Youtube) 소개하고 분석하는 Will입니다.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영상은 바로 미니언 + 벌룬 + 라바하운드 조합 라벌미입니다...

미니언 + 벌룬 조합은 말이 필요없는 조합입니다. 이미 그 강력함이 입증되어 상위랭커의 대다수가 사용하고 있는 조합임이 틀림없습니다. 여기에 저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라바하운드를 추가하는 점이 이 동영상의 핵심이 되겠습니다.

우선 등장하는 유닛부터 살펴보자면,

드래곤: 2
벌룬: 24
미니언: 25
라바하운드 : 1


그리고 마법으로는 힐링 마법과 분노마법 각각 2, 벽을 띄어넘게 해주는 마법하나입니다.



! 이 조합이 강력한 이유는 무엇일까요???


우선 라바하운드의 높은 체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. 상대방의 강력한 대공포에 벌룬이 쉽게 공격받아 금세 사라지죠. 하지만 라바하운드가 이 모든 공격을 방어해 줍니다. 그 사이 벌룬의 분노마법과 함께 사용해 상대의 대공포까지 쉽게 접근해 파괴합니다.

마법은 분노마법이 최소 3개 이상필요합니다! 가장 효과적인 마법(스펠)이 분노마법인 이유는 벌룬의 이동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근처에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.


미니언 역시 어느정도의 유닛수가 필요합니다. 그 이유는 라바하운드와 벌룬이 체력으로 몸빵 역활을 해주고 미니언은 강력한 공격력으로 상대의 기지를 부술 수 있기 때문이죠.

그럼 자세한 공격방법과 팁은 아래의 동영상을 꼭 참고해주세요^^



Previous

[COC] 클래시오브클랜 타운홀 8, 공격방법과 크리스탈 리그

Previous

[4대보험 급여] 급여관련 소득 및 세금